한강라면이 우리 집으로? 자일렉, ‘라면조리기 인덕션’ 와디즈 런칭

생활정보 / 양대선 기자 / 2026-01-19 15:50:41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생활가전 브랜드 ‘자일렉’이 신제품 '라면조리기 인덕션'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공식 런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자일렉 라면조리기 인덕션은 80℃ 고온 출수와 1200W의 강력한 화력을 기반으로, 버튼 한 번으로 약 3분 만에 라면 조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물 양과 조리 시간이 자동으로 제어돼 편차 없이 일관된 맛의 라면을 완성할 수 있다.

조리 모드는 일반라면, 짜장라면, 통통라면 총 3가지 자동모드를 기본 제공하며,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물 양과 시간을 저장할 수 있는 셋팅 기능도 지원한다. 또한 수동모드를 통해 라면뿐 아니라 밀키트, 즉석식품 등 다양한 간편식을 조리할 수 있어 맞벌이 부부, 1인 가구, 라면 마니아층에게 간편하면서도 라면의 완성도를 포기하지 않은 한 끼 솔루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펀딩은 본품을 포함해 인덕션 패드, 단열 실리콘 패드, 라면 용기 기본 5개입으로 구성되며, 와디즈 런칭기념 초특가·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또한 라면 용기와 라면 트레이는 추가 구성으로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사용 패턴에 맞춘 유연한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를 적용해 좁은 주방에서도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런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픈 예정 기간 동안 알림 신청과 지지서명을 모두 완료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런칭 오픈 후 72시간 이내 알림 신청과 펀딩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라면 용기 50개를 추가 증정하는 한정 혜택도 마련된다.

자일렉 관계자는 "집에서도 버튼 한 번으로 한강라면의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조리 경험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에 작은 즐거움을 더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