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는 내달 11일까지 전자랜드 멤버십 가입 고객이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품질 좋은 ‘해남 해수 정제 절임 배추’ 20kg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모델은 삼성전자‧LG전자‧위니아의 주요 김치냉장고 제품으로 구성됐다.
![]() |
▲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본점에서 고객들이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절임 배추는 인공적인 소금물이 아닌 정제된 해수를 사용하고 추가로 들어가는 소금도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한 배추다. 사은품은 다음 달 16일까지 김치냉장고 설치가 완료된 고객에게 지급된다.
지급 대상자에게 배송지 입력 안내 문자 발송 후 같은 달 25일까지 배송지를 입력한 고객에게 매주 목요일에 배송할 예정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의 이번 김치냉장고 행사를 통해 김장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가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이달 한 달간 ‘김치냉장고 페스타’도 진행하고 있다. 행사 기간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최대 20만 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행사 중 특정 기간 김치냉장고 행사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로봇청소기와 전기밥솥 등의 생활 가전 무상 증정 혜택도 제공된다.
추가로 전자랜드 멤버십 가입 회원 중 3년 내 김치냉장고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김치냉장고 구매 장려를 위해 행사 기간 최대 20만 전자랜드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