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문혜원 기자] KB국민은행은 대표 플랫폼 KB스타뱅킹에서 고객 참여형 콘텐츠 '대박 터트리기'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 |
▲KB국민은행은 대표 플랫폼 KB스타뱅킹에서 고객 참여형 콘텐츠 '대박 터트리기'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
KB스타뱅킹은 9월 기준으로 월간활성고객(MAU, Monthly Active User) 1260만명을 돌파했으며 KB금융그룹 계열사 80여개 핵심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
대박 터트리기는 가을 운동회에서 청군과 백군으로 팀을 나눠 운동장에서 박을 향해 콩주머니를 던지는 경기를 모티브 삼아 출시한 콘텐츠다.
고객은 미션 활동에 따라 콩주머니를 모을 수 있고 콩주머니를 이용해 박을 터트리면 랜덤으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매주 대박 터트리기 콘텐츠에 참여한 2만 2000여명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참여 고객 중 1명에게는 당첨금 500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만 19세 이상 고객은 누구나 KB스타뱅킹에서 참여 가능하며 콘텐츠 참여 및 이벤트 세부 내용은 KB스타뱅킹의 홈 하단 혜택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관계자는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콘텐츠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공간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즐거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