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발렌타인데이 한정 ‘하트씬 피자’ 3종 선봬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6-02-08 15:27:22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메뉴인 ‘하트씬 피자’ 3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하트씬 피자는 하트 모양의 씬 도우를 기반으로 고구마 무스와 치즈 스트링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독특한 비주얼과 달콤한 풍미를 동시에 갖춘 이 제품은 2016년 첫 출시 이후 매년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한정 판매되며 연인과 가족 고객을 중심으로 꾸준한 수요를 이어오고 있다.

 

▲ [사진=한국파파존스]

 

이번 시즌 제품은 △하트씬 수퍼 파파스 △하트씬 가든 스페셜 △하트씬 페퍼로니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씬 크러스트 패밀리 사이즈로만 제공되며, 하프앤하프 주문은 불가하다. 일부 특수 매장에서는 판매가 제한된다.

 

판매 기간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이다. 파파존스 공식 온라인 채널(PC·모바일·앱)을 비롯해 콜센터, 매장 전화 및 방문 주문 등 전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사 제휴 할인을 적용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하트씬 피자는 출시 11년 차를 맞으며 발렌타인데이를 대표하는 브랜드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차별화된 메뉴를 통해 고객 경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