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가 오는 1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에서 헥토헬스케어는 “좋은 것만 골라서 유산균도 골고루” 라는 주제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와 어린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LAB(랩)의 주요 키즈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한 장 환경과 균형 잡힌 성장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 |
| ▲ [사진=헥토헬스케어] |
현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네이버 라운지 가입 시 드시모네 체험팩을 100% 증정하고, 일부 제품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현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 뽑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드시모네 크레용, 휴대용 보냉 파우치 등 경품을 증정한다.
부스에서는 드시모네 키즈 유산균을 비롯해, 김석진LAB(랩)의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임빅키’ ▲키즈 오메가3 스마트츄 ▲키즈 멀티비타민 톡톡 등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전문 상담을 통해 제품의 기능성과 섭취 가이드를 안내 받을 수 있어, 자녀의 건강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헥토헬스케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을 통해 자녀의 건강과 성장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직접 만나, 헥토헬스케어의 연구 기반 어린이 건강 솔루션을 소개할 계획”이라며 “아이의 성장에 다양한 영양소가 필요한 것처럼, 8종 복합균주로 구성된 드시모네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아이의 장 건강을 위한 좋은 습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드시모네와 김석진LAB(랩)은 부모님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장 건강·성장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