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이 기존 제품의 성능 및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무선 탁상용 휴대용 선풍기 포켓브리즈’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 |
▲ (사진 = 디디오랩 제공) |
‘무선 탁상용 휴대용 선풍기 포켓브리즈’는 자사 기존 팬 풍량(2.5m/s)보다 더 강력해진 6.7 m/s의 압도적인 풍량을 제공해 더욱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것 특징이다. 또한 1~100단 풍량 조절이 가능하며, 3초만에 빠르게 쿨링을 제공하는 ‘급속 냉각 패드’도 장착되어 있어 쿨링 마사지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BLDC 모터’를 적용해 조용하고 강력한 바람을 제공하며, 5엽 날개를 기반으로 공기가 넓게 퍼지지 않고 직선으로 강하게 전달된다. 여기에 3000mAh 대용량 배터리도 탑재해 최대 2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어 장시간 야외활동 시 적합하다.
이밖에 바람 세기, 배터리 잔량 등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LED 디스플레이’, 탁상 위에 안정적으로 세워둘 수 있는 ‘논슬립 패드’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180g 초경량 사이즈에 컬러는 샌드 화이트, 모카 브라운 등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무선 탁상용 휴대용 선풍기 포켓브리즈’는 기존 선풍기의 풍량 등 다양한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실내에서 사용하기 편리할 뿐 아니라 캠핑, 여행 등 야외활동 시에 활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