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메디웰 당솔브’, 연속혈당측정기 무료 체험단 모집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6-01-20 15:07:01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은 오는 25일까지 ‘혈당 챌린저스’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평소 혈당 관리에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혈당 스파이크를 줄이고 싶거나 실시간 혈당 변화를 직접 확인해보고 싶은 소비자, 당뇨 또는 당뇨 전단계로 체계적인 식단 관리가 필요한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 [사진=매일유업]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메디웰 당솔브 호두맛’ 200mL 제품 1박스(18개입)와 10만원 상당의 연속혈당측정기가 무료로 제공된다. 참여자는 제품 수령 후 10일간 당솔브를 섭취하며 일상 속 혈당 변화를 직접 확인하고 관리하는 과정을 경험하게 된다.

 

‘메디웰 당솔브 호두맛’은 당뇨 환자의 소화 부담을 줄이고 혈당 관리를 돕기 위해 설계된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이다. 전문의와 공동 설계를 통해 탄수화물 함량을 국내 출시된 유사 제품 대비 약 67% 낮췄으며, 설탕 대신 알룰로오스를 사용해 당류 0g을 구현했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구아검가수분해물을 적용한 이중 식이섬유 설계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200mL 기준 80kcal의 열량에 단백질 11g을 담았다.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 제품으로 저분자 단백질과 MCT 오일을 적용해 소화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실온 보관이 가능한 멸균 포장으로, 120mL와 20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체험단 모집은 메디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되며, 당첨자는 총 3차에 걸쳐 순차 발표된다. 1차 발표는 20일, 2차는 23일, 3차는 26일에 각각 공개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혈당 관리가 현대인의 핵심 건강 이슈로 부상한 가운데, 메디웰 당솔브를 통해 자신의 몸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건강한 혈당 관리 습관을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혈당 스파이크 등 혈당 관리에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