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홈런 독서챌린지’ 이벤트 진행

교육 / 이상원 기자 / 2025-11-14 14:37:37
읽은 책 인증, 선물 증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아이스크림에듀는 ‘문해력 해결! 홈런 독서챌린지’ 참여자들이 책을 읽으며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홈런 독서챌린지’ 이미지 [사진=아이스크림에듀]

‘문해력 해결! 홈런 독서챌린지(이하, 독서챌린지)’는 만 4세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년 동안 책 100권을 읽은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독서 장학금 100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다. 아이들의 문해력 향상과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해 기획됐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참여자들이 장기간 동안 꾸준히 참여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자 인증샷 이벤트와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보상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인증샷 이벤트는 개인 SNS에 사진을 게시하고, 홈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물에 해당 URL을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된다.

참여자들에게는 ‘홈런 독서기록 포스터’ 2매를 증정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매월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주제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굿즈 이벤트는 독서챌린지 기록에 따라 10명을 추첨해 독서 굿즈를 증정하는 행사다.

첫 번째 이 달의 굿즈 선물은 ‘듀얼 헤드 무선 클립 독서등’이며, 앞으로도 매월 다양한 독서 관련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참여자들의 책 100권 읽기 달성과 독서습관 형성에 힘을 보태고, 문해력도 향상시키고자 독서챌린지 시작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챌린지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참여자들을 응원하고 독려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앞으로 5년 간 독서챌린지를 지속 운영하며 ‘문해력 해결은 독서가 답’이라는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할 계획이다.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아이들이 스스로 책을 읽고 생각을 나누는 자기주도형 독서 캠페인으로 자리잡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