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동료 SSR+ '데이터 쿤 에드안'과 SSR '쿤 키세아'를 업데이트하고, 스토리 이벤트 '쿤 가문 가을 대제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 |
▲ 이미지=넷마블 |
신규 동료 '데이터 쿤 에드안'은 황 속성의 원거리 캐릭터로, 쿤 가문의 가주인 '쿤 에드안'이 탑을 오르던 시절, 숨겨진 층에 복사해 둔 데이터이다. 쿤 가문 출신인 '쿤 키세아'는 자 속성 암살자 캐릭터로 어릴 때부터 쿤 아게로 아그니스 집안과 친했으나, 모종의 사건으로 쿤 아게로 아그니스에게 복수의 마음을 먹는 인물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오는 27일까지 '데이터 쿤 에드안', '쿤 키세아'의 스킬을 체험하면 부유석 300개, 호감도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또한 넷마블은 신규 콘텐츠 '가디언의 시험'을 선보인다. '가디언의 시험'은 원작 2부 '지옥 열차'의 '레볼루션 로드'를 걷기 전 수련 콘셉트로, 매일 열리는 스테이지에 도전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주간 단위 콘텐츠다. 매일 3개 스테이지가 오픈된다.
쿤 캐릭터들의 등장을 기념해 넷마블은 쿤 가문 캐릭터들(데이터 쿤 에드안, 쿤 마스체니, 쿤 하츨링, 쿤 아게로, 쿤 키세아)을 위한 새로운 의상 5종을 선보였다.
내달 4일까지 열리는 '쿤 가문 가을 대제전'은 쿤 가문의 가주 ‘쿤 에드안’이 전체 쿤 가문에 소환장을 보내면서 펼쳐지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만의 오리지널 스토리 이벤트다. 이벤트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일반 소환 티켓 40장, SSR 캐릭터를 바로 획득할 수 있는 SSR 영혼석 60개 등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대제전 기념 출석 이벤트'를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 14일차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일반 소환 티켓 총 30개',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얻을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