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에 주에, 시그니엘 서울 '바 81'서 프리 플로우 프로모션 진행

유통·MICE / 정호 기자 / 2026-02-19 14:27:56

[메가경제=정호 기자] 프레스티지 샴페인 페리에 주에가 페르노리카 코리아를 통해 시그니엘 서울 '바 81'에서 정기 프리 플로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행사는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롯데월드타워 81층에 위치한 '바 81'에서 진행된다. 방문객은 서울 도심 전경을 배경으로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를 프리 플로우 형태로 즐길 수 있다.

 

▲ <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페리에 주에는 200년 이상의 전통을 지닌 프랑스 샴페인 하우스로, 샤르도네 중심 블렌딩과 플로럴 아로마, 섬세한 기포감이 특징이다. ‘그랑 브뤼’는 아카시아 꽃 향과 배·시트러스·복숭아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드라이 스타일로 다양한 음식과의 페어링에 적합하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디제잉과 테이블 마술 공연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더해 미식 경험을 강화한다. 바 81 헤드 바텐더의 큐레이션을 통해 공간 특유의 균형 잡힌 맛과 샴페인의 개성을 함께 제안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측은 "이번 행사가 브랜드 철학을 도심 최고층 호텔 바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서울의 야경과 함께 프레스티지 샴페인의 매력을 전달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Drink Responsibly 19세 이상의 법적음주허용 소비자를 위한 컨텐츠입니다.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