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이 11일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작년에 리뉴얼된 더샵의 철학‧디자인과 통일감 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지난 9년간 사용해오던 서비스브랜드 ‘온마음서비스’를 ‘블루엣’으로 변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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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스코건설의 새로운 주거 서비스브랜드 '블루엣' 로고 [포스코건설 제공] |
블루엣은 수레국화와 같이 파란색 꽃을 피우는 식물을 뜻한다. 소중한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포스코건설은 블루엣 론칭에 맞춰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친환경 키트 제작 등 ESG와 연계한 입주민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한다. 문화강좌‧체험학습 등 입주민 생활 만족 서비스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기반 하자보수 시스템을 개선해 고객의 편의성도 증대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이사 날 바쁜 고객을 위해 생수‧쓰레기봉투 등이 담긴 웰컴팩과 입주민 사전점검을 돕기 위한 사전점검키트 제공 등 입주초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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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브랜드 ‘블루엣’ 론칭 행사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
입주 후에는 입주민 편의를 위한 카트 공유 서비스, 에어컨실외기·렌지후드·주방배관 클린서비스 등 ‘블루엣’만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스코건설은 직원의 자긍심과 책임감을 높이기 위해 입주 지원 직원을 ‘블루엣 매니저’, AS기사를 ‘블루엣 엔지니어’, CS센터직원을 ‘블루엣 프로’로 호칭 변경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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