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역대 최대 규모인 총 850㎡(260평)에 달하는 체험형 매장 ‘세라젬 웰스토어(CERAGEM WELLSTORE) 용인기흥점’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세라젬이 제안하는 7-케어 솔루션에 기반한 전 제품과 서비스를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는 갤러리형 스토어다. 공간 전체가 제품 존(zone)별 전시관처럼 구성했다.
![]() |
▲ [사진=세라젬] |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DP존, 체험존, 카페존이 마련돼 있다. 현재 건강 상태를 체크해볼 수 있는 세라체크존, 매장 한 켠에는 기존 체험형 매장인 ’웰라운지’가 축소된 형태인 ‘미니 웰라운지’까지 만나볼 수 있다.
미니 웰라운지에는 홈 뷰티 케어가 가능한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부터, 4대 위장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 ‘밸런스’, 가정용 초음파 의료기기 ‘유리듬 S’를 이용한 근육통 완화 등 세라젬이 제안하는 7-케어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
오픈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장에서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 세라메이트 구강 유산균을 증정하며,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 웰스토어 용인기흥점은 단순한 매장을 넘어, 세라젬이 제안하는 7-케어 솔루션을 총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역대 최대 수준의 체험 매장”이라며 “세라젬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경험하며 헬스케어의 미래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