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진도 인피니티풀 '카바나 패키지' 출시

여행·레저 / 주영래 기자 / 2023-08-04 14:16:19
다도해 파노라마뷰 품은 프라이빗한 풀캉스 구성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쏠비치 진도는 인피티니풀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카바나 다이닝’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판매되는 이 상품은 하루 종일 프라이빗한 풀캉스를 즐기는 ‘올데이 카바나’와 야간부터 시작해 하루를 마감할 수 있는 ‘나이트 카바나’ 2종으로 구성됐다.  

 

▲솔비치 진도가 카바나 2종세트를 선보인다[사진=소노인터내셔널]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한 ‘올데이 카바나’에는 ▲웰컴드링크 4인 ▲ 비치타올, 비치백 굿즈가 포함된 쏠비치 썸머 키트 ▲인피니티풀 입장료 할인 등의 베네핏 ▲디너 다이닝박스가 모두 포함된다.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한 ‘나이트 카바나’는 디너 다이닝박스와 쏠비치 썸머 키트를 제공한다.

디너 다이닝박스에는 울금 후라이드치킨, 새우대파볶음과 같은 진도 특산물을 활용한 메뉴들은 물론 전복 버터구이와 스파클링 와인 등 알찬 메뉴로 구성돼, 다도해 파노라마뷰를 바라보며 더욱 특별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프라이빗한 풀캉스의 수요를 겨냥해 카바나 다이닝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쏠비치 진도에서 일상을 잠시 벗어나 특별한 여름 휴가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품 예약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