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크리스마스 페스타 진행...연말 건강 선물 제안

유통·MICE / 정호 기자 / 2025-12-19 13:54:58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오는 25일까지 7일간 ‘크리스마스 페스타'를 진행한다.

 

19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활기력’, ‘화애락’ 등 스테디셀러를 비롯하여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유기농 계약재배로 완성한 ‘버섯달임액’, 키즈청소년을 위한 ‘아이키커’, ‘아이패스’, ‘홍이장군’ 등 정관장 인기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KGC인삼공사>

 

이번 행사는 정관장 가맹점, 직영점,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진행되며, ‘천녹’ 전 제품과 ‘뿌리삼 천삼’ 전 제품, ‘화애락’ 일부 제품, ‘GLPro(지엘프로)’ 일부 제품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12월 31일(수)까지 연말 감사제를 진행한다. 홍삼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에브리타임 소프트’와 달콤한 과일 맛의 ‘에브리타임 망고플레이버’를 비롯해 ‘홍삼정 밸런스’, ‘홍삼진고 이뮨스틱’, ‘활기력부스터’,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 등 총 35가지 제품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정몰’에서는 12월 25일(목)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시지 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몰 주문 완료 페이지에서 연말연시 메시지가 담긴 카드 이미지를 선택하면 선물 받는 분에게 카카오톡으로 메시지 카드를 보낼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페스타는 한 해 동안 정관장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연말 선물 수요가 높은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