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게임 / 이동훈 / 2024-05-22 13:31:02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짱구는 못말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신규 캐릭터와 맵을 추가한다고 22일(수) 밝혔다.



이번 첫번째 콜라보 업데이트로 주인공인 ‘짱구’ 캐릭터와 신규 맵 2종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짱구 캐릭터를 퍼스널 뽑기판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풍성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다양한 콜라보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규 맵으로 짱구와 친구들이 맹활약하는 ‘떡잎마을 유치원’을 배경으로 제작된 ‘떡잎유치원 스피드’와 ‘떡잎유치원 허들’ 등 2종이 추가됐다. 떡잎유치원 스피드는 떡잎유치원의 운동장을 배경으로 제작된 장애물이 없는 원형 트랙으로 개인전과 팀전을 진행할 수 있다. 떡잎유치원 허들은 스피드 트랙에서 허들 장애물이 추가된 맵이다.

이외에도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를 기념해 ‘짱구의 보드판’, ‘훈이의 가위바위보’ 등 콜라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를 통해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나게 달리기’ 채널 맵 누적 플레이 횟수에 따라 짱구 아이템 6종을 획득할 수 있으며, 내달 19일까지 짱구 캐릭터 보유 런너들 중 추첨을 통해 ‘탄광마을 흰둥이’ 게임 팩과 리유저블백, 키홀더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