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해보험, ‘사랑가득 나눔행사’로 취약층에 온정 전달

금융·보험 / 송현섭 / 2023-12-08 13:27:03
하나금융그룹 ‘2023 모두하나데이’ 캠페인 나눔실천 일환
선덕원 어린이들에 행복상자 전달 및 환경미화 활동 진행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지난 7일 종로 소재 아동복지시설 선덕원을 찾아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하나손해보험은 하나금융그룹의 ‘2023 모두하나데이’ 캠페인 나눔실천에 동참하고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대해 온기를 나누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하나손해보험은 지난 7일 종로 소재 아동복지시설 선덕원을 찾아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하나손해보험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하나손해보험]

 

2011년 11월11일부터 시작된 모두하나데이는 13년째 이어지고 있는 하나금융그룹 대표 ESG 활동이다. 해마다 하나금융그룹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지역 소상공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를 펼치며 ‘하나로 연결되는 모두의 나눔과 진심’을 실천해오고 있다.

하나손해보험 임직원들은 선덕원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시설 물품을 청소하는 등 환경미화 활동과 함께 어린이들을 위해 신발과 의류 등으로 구성된 사랑 나눔 행복상자 39개를 전달했다.
이밖에도 하나손해보험은 어린이들이 사용할 식기류를 비롯한 후원 물품도 전달했다.

이번 봉사에 참여한 하나손해보험 임직원은 “어린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을 직접 청소하고 선물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개인적으로도 뜻깊고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한편 하나손해보험은 앞으로도 하나금융그룹의 ‘하나로 연결되는 모두의 나눔과 진심’을 실천하기 위해 지역 상생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