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메디톡스(대표 정현호)의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이 오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컬리뷰티페스타 2025’에 참가한다.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Where Beauty Meets Curation)’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큐레이션한 60여 개의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 |
| ▲ 메디톡스 ‘뉴라덤’, 컬리뷰티페스타 2025 참가 |
메디톡스는 이번 행사에서 ‘피부에 닿는 과학, 뉴라덤’이라는 슬로건 아래, 개인별 피부 상태에 맞춘 제품을 제안하는 ‘뉴라덤 더마 파마시(NEURADERM Derma Pharmacy)’ 콘셉트 부스를 운영한다.
현장에서는 51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탄력·주름 개선 효과를 입증한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슬로우에이징 솔루션 ‘더마크림’ 등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 공식 SNS 채널 팔로우 고객 대상 룰렛 경품 이벤트, 단독 할인 프로모션, 한정 기획 세트 판매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된다.
특히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홍화연과 함께한 첫 화보가 현장에서 공개돼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지난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한층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뉴라덤’의 과학적 효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접점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라덤’은 메디톡스가 20년 이상 축적한 보툴리눔 톡신 및 필러 연구 기반의 피부·신경과학 기술력을 집약해 개발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주요 제품으로는 ‘코어타임 앰플’, ‘코어타임 시너지 에센스’, ‘더마크림’ 등이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