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여름철 운행 편의성과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8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렉서스·토요타 안심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차량 운행 중 발생할 수 있는 긴급 상황에 보다 신속히 대응하고, 서비스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캠페인 기간 중 렉서스·토요타 공식 전시장에서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출고 연도와 관계없이 전 차종에 대해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를 최대 50km까지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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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토요타자동차, ‘렉서스·토요타 안심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외관 수리 고객을 위한 ‘홈 투 홈 서비스(HOME TO HOME SERVICE)’도 기존 50km에서 100km까지 무상 제공 거리를 대폭 확대했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한 뒤 수리 후 다시 인도해주는 방식으로, 사고 또는 일반적인 외관 손상 수리 시 활용할 수 있다. 단,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와의 중복 제공은 불가능하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동안 보험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운전자 자기부담금 50%(최대 25만원)를 지원하고, 보험 수리 접수에 대한 지원 서비스도 제공된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부사장은 “예기치 못한 차량 문제로 인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보다 안심할 수 있는 주행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렉서스와 토요타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와 프리미엄 케어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전국 렉서스 및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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