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유통·MICE / 정호 기자 / 2026-02-13 11:45:00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왔다.

 

▲ <사진=시몬스>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고가 모델 ‘켈리(Kelly)’를 비롯해 ‘로렌(Loren)’, ‘브리짓(Brigitte)’ 등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출시된 트윈슈퍼싱글(TSS) 사이즈 프레임 ‘하우티(Hawti)’와 벨벳 파이핑 포인트를 더한 ‘라시드(Rasid)’ 등 인기 프레임도 함께 전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바나듐(VANADIUM) 포켓스프링 중에서도 포스코산 삼중 나선 구조의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을 적용해, 수면 중 뒤척임에도 신체를 정밀하게 지지하며 편안함을 제공한다. 포켓 커버에는 이탈리아 명품 직물업체 이탈펠트로사의 고밀도·고인장력 부직포를 사용해 소음을 차단하고 내구성을 높였다.

 

팝업스토어에는 ‘스프링 내구성 시험기’가 설치돼 시몬스 침대만의 극한 테스트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시몬스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수량 한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