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 ‘플립 사이드 마켓’ 6곳 오픈

전기전자·IT / 송현섭 / 2023-07-30 11:38:45
언팩 뒤 신제품 체험 가능…오는 8월20일까지 운영 예정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 후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서울 성수’와 ‘부산 광안리’ 등 국내에서 총 6곳을 오픈해 내달 20일까지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갤럭시 스튜디오 ▲갤럭시 Z 플립5 ▲갤럭시 Z 폴드5 ▲갤럭시 탭S9 시리즈 ▲갤럭시 워치6 시리즈 등 신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튜디오에 라이프 스타일을 판매하는 마켓(Market) 콘셉트를 적용해 ‘플립 사이드 마켓(Flip Side Market)’으로 명명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 후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서울 성수’와 ‘부산 광안리’ 등 국내에서 총 6곳을 오픈해 내달 20일까지 운영한다. [사진=삼성전자]

 

관람객들은 패션과 게임·북스토어·스포츠·건강 등 다양하게 구성된 공간에서 갤럭시 신제품과 함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5와 갤럭시 Z 플립5를 대여한다.

경험폰에는 ‘경험 마일리지’가 포함되며 관람객들은 각 체험 공간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구매 경험에 따라 굿즈도 받는다. 경험 마일리지는 ‘삼성페이’를 모티브로 제작됐는데 실제 각 체험공간에서 삼성페이를 사용하는 것처럼 손쉽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패션 소품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갤럭시 Z 플립5 체험도기대를 모으고 있는데 여러 각도로 힙한 셀피 촬영이 가능하고 갤럭시 Z 플립5의 커버 스크린 ‘플렉스 윈도우’를 꾸며볼 수 있다. 북스토어로 연출된 공간에서는 갤럭시 Z 폴드5 대화면으로 e북을 보며 사전으로 단어를 검색하고 S펜으로 ‘삼성 노트’에 필기하는 멀티태스킹 체험이 기대된다.

아울러 스포츠 콘셉트 공간에서는 갤럭시 Z 폴드5와 갤럭시 탭S9 울트라 대화면에서 스포츠 게임과 고사양 MOBA게임까지 즐기는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한다. 갤럭시 워치6 시리즈는 건강 콘셉트의 공간에서 수면유형 진단 테스트와 솔루션을 제안받을 수 있다.

노태문 삼성전자 MX사업부장 사장은 “국내 소비자들이 갤럭시 생태계가 실현하는 혁신을 체험할 기회를 몰입감 높은 환경에서 제공하게 돼 대단히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갤럭시 스튜디오 서울 성수는 ▲카페 옹근달 ▲복합문화공간 플라츠 ▲GS25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 등에서 운영되는데 GS 도어투성수와 협업 디저트가 굿즈로 제공된다.

또 삼성 강남·삼성 스토어 홍대점·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과 해변 마켓 콘셉트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서도 특색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플립 사이드 마켓’을 만날 수 있다. 더현대 서울 플립 사이드 마켓은 오는 8월19일까지 운영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