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무)AXA간편고지건강보험’ 리뉴얼 출시

금융·보험 / 송현섭 / 2024-02-22 11:07:59
가입 문턱 낮추고 폭넓은 질병·상해 보장 확대 장기보험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AXA손해보험은 가입 문턱을 낮추고 보장성을 확대한 ‘(무)AXA간편고지건강보험(갱신형)’ 리뉴얼 상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무)AXA간편고지건강보험(갱신형)은 고연령층을 위해 보험 가입 문턱을 낮추면서도 다양한 특약을 마련한 것이 장점이다. 필요에 따라 질병 외에 상해 관련 항목들도 자유롭게 추가해 구성할 수 있어 일상에서 발생하는 상해사고로 인한 피해까지 집중적인 보상이 가능하다.
 

▲AXA손해보험이 가입 문턱을 낮추고 보장성을 확대한 ‘(무)AXA간편고지건강보험(갱신형)’ 리뉴얼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AXA손해보험]

 

특히 이 상품은 건강 상태에 대한 3가지 심사 질문에만 답변하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간편심사 보험이다. 해당 항목은 ▲3개월 이내 입원·수술·추가검사(재검사) 필요 의사소견 ▲2년 이내 질병 또는 상해로 인한 입원·수술 여부 ▲5년 이내 암으로 인한 진단, 입원 또는 수술 여부 등이다.

아울러 담보구성(플랜) 확대 개편으로 ▲응급실내원비 ▲일반상해응급실내원비 ▲깁스치료비 ▲5대골절진단 및 수술 ▲골절진단의료비용 ▲일반상해골절수술 ▲일반상해사망 등 상해와 관련된 특약을 추가해 폭넓게 보장한다.

고연령층일수록 일상과 야외 활동 중 낙상 사고를 비롯한 각종 위험에 노출되는 만큼 상해 관련 특약이 가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AXA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에 개정 출시한 ‘(무)AXA간편고지건강보험(갱신형)’은 고령층이 일상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다양한 생활안전사고에 대비하기 적합하다”며 “야외 활동이 늘면서 낙상사고로 인한 골절은 물론 여러 사고보장을 위한 유용한 특약체계를 갖췄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