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유튜버 ‘정브르’와 손잡고 앵콜 팝업스토어 선봬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5-10-09 11:02:51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국내 유명 유튜버와 다시 한번 손잡고 앵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아이파크몰은 용산점 리빙파크 3층 도파민 스테이션에서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총 6일간희귀 동물&곤충 관련 인기 유튜버 ‘정브르’와 ‘정브르의 생물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사진=HDC아이파크몰]

 

정브르는 일상 생활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곤충뿐만 아니라 쉽게 접할 수 없는 전 세계 희귀 생물까지 직접 다루는 등 총 2400여 개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유튜브 구독자 수 143만명, 조회수 8억 7090만 뷰(VIEW)를 기록 중인 생물 전문 유튜버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파충류 집사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크레스티드 게코와 레오파드 게코 도마뱀과 함께 다람쥐,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등 이색 생물들을 전시 및 분양한다. 반려 사육장의 끝판왕으로 불리우는 비바리움을 전문 작가들이 제작한 다양한 형태로도 만나 볼 수 있다.

 

오는 11일과 12일, 14일과 15일에는 정브르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 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자, 티셔츠, 키링, 스티커 등으로 제작된 정브르 굿즈를 현장에서 최초 공개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이파크몰이 지난해 5월 정브르와 함께 기획해 선보였던 ‘정브르 생물 어드벤처’에 이은 두번째 팝업스토어다. 지난 행사 당시 구미, 경주, 전주, 여수 등 전국 각지에서 찾아올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도파민 스테이션은 단순히 물건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니라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콘텐츠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기분 MD’ 전용 공간”이라며 “귀여운 도마뱀들과 다양한 이색 생물들도 함께 만나보며 긴 연휴, 명절 후유증을 한방에 날려 버리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