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이준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신규 레이드 던전 콘텐츠 ‘불꽃의 희극’을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 |
▲ 넥슨이 ‘클로저스’에 신규 레이드 던전 콘텐츠 ‘불꽃의 희극’을 업데이트했다. [이미지=넥슨] |
‘불꽃의 희극’은 ‘클로저스’ 최초의 6인 레이드 던전 콘텐츠로, 1인 파밍 던전 ‘불꽃의 비극’과 연결되는 설정을 갖는다. D백작의 도발에 넘어간 불꽃왕은 신서울을 희극으로 바꿀 수 있다면 패배를 인정하고 물러나기로 하고, 클로저들은 인류의 가치를 증명하기 위한 새로운 전투에 임하게 된다.
‘불꽃의 희극’에서는 신규 던전 ‘흑암의 성’이 펼쳐지며, 다양한 신규 장비 및 액세서리 코스튬이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된 레전더리 장비 3종(업화의 아트로포스 코어, 업화의 아트로포스 모듈, 업화의 아트로포스 리시버)은 ‘불꽃의 비극’ 던전에서 제작한 무기에 ‘불꽃의 희극’ 레이드 재료로 업그레이드하면 얻을 수 있으며, 최초의 에픽 리시버 ‘탐욕스러운 업화의 봉송자 리시버’는 레이드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액세서리 코스튬으로는 ‘훌쩍이는 여우의 눈물 자국’, ‘움츠러든 여우의 교단 장식’, ‘바들대는 여우의 여섯 꼬리’, ‘억눌려온 여우의 금빛 족쇄’를 만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불꽃왕 유니온 패스’를 선보인다. 8월 24일까지 패스를 통해 ‘불꽃의 희극’에 관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새겨진 불꽃의 낙인 위광(7일)’ 등을 비롯해 성장 필수품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지정 던전 플레이 보상으로 모은 ‘빈 캡슐’과 ‘뽑기 코인’으로 ‘코스 원샷 +15’, ‘유니크 코스튬 액세서리 풀세트 선택 상자’, ‘T2 플래티넘 칩 선택 상자’, ‘서빙 마스터 C타입 풀세트 상자’ 등 올 여름 핵심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썸머페스타 캡슐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