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미국 ETF 거래 시 현지 상장이벤트 참여 기회

증권 / 윤중현 기자 / 2025-03-11 10:57:0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이 11일 미국 현지 자산운용사 렉스 셰어스(RexShares)의 상장지수펀드(ETF)를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나스닥 증권거래소 상장 이벤트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RexShares와 제휴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종합위탁 및 외화증권 계좌에서 RexShares 자산운용사 ETF 종목을 거래할 경우 나스닥 증권거래소 상장 이벤트인 오프닝 세레머니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미국 뉴욕 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 미국투자 투어 가이드 등이 포함된 풀패키지가 제공된다.

 

▲[자료=KB증권]

 

RexShares의 대표 종목은 테슬라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TSLT(2X)와 TSLZ(-2X),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MSTU(2X)와 MSTZ(-2X), 엔비디아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NVDX(2X) 및 NVDQ(-2X) 등이 있다.

 

국내에 거주 중인 개인 고객이 대상이며 ▲ 총합산 거래금액 10억원 이상 2명 ▲ 일평균 잔고평가금액 1억원 이상 2명 ▲ 1회 이상 거래고객 1명 등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해당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이벤트 신청 계좌에서 RexShares 종목 누적 거래 체결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5천원부터 최대 1000만원의 현금 보상을 추가로 지급한다.

 

김대돈 KB증권 디지털영업Tribe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골든벨 세레머니'라는 특별한 경험과 더불어 투자하고 있는 미국 기업을 현지에서 눈으로 직접 보고 경험하길 바란다"며 "테마와 전략을 제공하는 ETF를 통해 미국주식을 다양한 방법으로 투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