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신복위 대외 포상 공로자 시상식서 '위원장상' 수상

금융·보험 / 노규호 기자 / 2024-12-23 10:51:08
류인상 콜렉션지원팀 프로, 채무조정 업무 공로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SBI저축은행이 신용회복위원회가 주최한 ‘24년도 신용회복위원회 대외 포상 공로자 시상식’에서 류인상 콜렉션지원팀 프로가 신용회복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류인상 SBI저축은행 콜렉션지원팀 프로가 ‘24년도 신용회복위원회 대외 포상 공로자 시상식’에서 신용회복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사진= SBI저축은행]

 

지난 20일 서울시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24년도 신용회복위원회 대외 포상 공로자 시상식’은 서민의 경제적 재기 지원과 신용회복위원회 발전에 공로가 큰 개인 및 기관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행사다.

 

류인상 SBI저축은행 프로는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 업무를 수행하며, 신용회복 지원제도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의 신용회복을 돕기 위해 적극적인 상담 및 업무 처리를 통해 서민 금융지원과 신용회복 지원에 기여했다.

 

또한 신용회복위원회와의 협업으로 신속한 채무조정을 통해 서민의 경제적 재기지원과 신용회복위원회의 신용회복 지원사업에 발전에 공로를 세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경기 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서민들이 빠른 재기를 통해 안정적인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서민금융기관으로서 금융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