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야구 게임, ‘컴프야’ 시리즈 추석 이벤트

게임 / 이준 기자 / 2023-09-20 10:46:49

[메가경제=이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KBO 기반 인기 야구 게임 3종이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 ‘컴투스프로야구V23’(이하 컴프야V23),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3’(이하 컴프매2023)에서 게임 안팎에 걸쳐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컴프야2023’에서는 추석 시즌을 시작으로 개천절, 한글날에 이르기까지 국가의 주요 명절을 기념한 꾸러미를 선물한다. 20일부터 오는 10월 12일까지 총 4단계에 걸쳐 받을 수 있는 선물 꾸러미에는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인 각종 ‘플래티넘팩’을 비롯해 ‘다이나믹스킨 적용권’, ‘고유능력 변경권’ 등이 들어있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얻을 수 있는 꾸러미 선물 외에도 미션을 수행해 보름달을 획득하는 ‘보름달에게 보상을 달래봐’ 이벤트도 열린다. 9월 26일부터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추석 명절을 상징하는 보름달의 누적 획득 수에 따라 ‘시그니처 선수팩’, ‘구단선택 플래티넘팩’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리얼 야구 게임 ‘컴프야V23’에서도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9월 18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한가위 특별 출석 체크 이벤트’에서는 매일 게임 출석만 참여해도 ‘5성 시즌 카드 랜덤 팩’, ‘5성 훈련 돌파 박스’ 등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다. 20일부터는 상자 속 상자 형태로 구성된 특별 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10월 4일까지 진행하는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해 송편을 얻는 ‘한가위 기념 송편 대축제 이벤트’에 참여하면 ‘시그니처 영입 조커 카드’, ‘300 한계돌파카드’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인기 매니지먼트 야구 게임인 ‘컴프매2023’도 ‘한가위 맞이 송편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 내 출석, 리그 플레이, 선수 영입 등 미션을 수행하면 송편 누적 수에 따라 ‘구단 선택 몬스터 선수’, ‘구단선택 에이스 선수’ 등의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