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22주년 기념 'SNS 이벤트' 선봬

유통·MICE / 주영래 기자 / 2025-05-30 10:43:12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후디스가 대표 제품인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 출시 2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의 SNS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6월 18일까지 자사 유아식 브랜드 ‘후디스 트루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운영된다.


이벤트는 지난 22년간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꾸준히 신뢰해온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트루맘 계정을 팔로우한 후, 프로필에 연결된 링크를 통해 ‘우리 아기 유형 테스트’를 진행하고, 결과 카드를 자신의 SNS에 공유한 뒤 응모 폼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22주년 기념 'SNS 이벤트' 선봬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로보락 로봇 청소기 ▲헬렌카민스키 모자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경품 구성은 산양유아식 22주년을 기념하는 프리미엄 제품답게 실용성과 브랜드 가치를 동시에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산양유아식이 22년간 국내 시장 1위를 지켜올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산양유의 차별화된 영양 성분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유아식 시장에서 선도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