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어린이 교통안전 인식을 높이고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카르르 세이프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들이 처음으로 직접 운행하는 모빌리티인 킥보드 안전 습관을 배우고 성인이 된 이후에도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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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삼성화제] |
삼성화재는 매년 체계적인 킥보드 안전 프로그램을 운영해 온 '마이크로 킥보드'와 협업해 제작한 '카르르 세이프티 패키지'(헬멧·보호대 등)를 제공해 전문화 확산에 의미를 더했다고 강조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의 안전한 모빌리티 이용 습관을 확산하고 부모와 함께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인식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삼성화재는 앞으로도 교통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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