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거래할수록 혜택 커지는 새 멤버십 도입

가상자산 / 윤중현 기자 / 2025-12-04 10:35:48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거래소 고팍스는 고객의 이용 경험에 따라 혜택이 강화되는 프로그램 ‘멤버십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멤버십 프로그램은 고객의 거래 및 활동을 경험 포인트(XP)로 환산해 VIP1부터 VIP7까지 등급을 부여하고 등급별로 차등화된 거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고팍스]

 

고팍스는 등급에 따라 거래수수료 할인과 메이커(Maker) 인센티브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XP(Experience Point)는 거래 및 가입과 친구 초대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적립할 수 있으며 누적된 XP가 많을수록 더 높은 등급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프로그램 오픈을 기념해 고팍스는 한 달간 ‘XP 5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인 이날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가입·거래·친구 초대 등으로 적립되는 XP가 평소보다 5배 많아져 신규 및 기존 이용자 모두 빠르게 등급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고팍스 관계자는 “멤버십 프로그램은 고객의 플랫폼 이용 경험을 실질적인 보상으로 되돌려드리기 위한 고객 중심 프로그램이다”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XP를 쌓고 투명하고 공정한 보상 구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이어 “XP 5배 이벤트를 통해 투자자들이 등급 상승과 거래비용 절감 효과를 직접 체감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구축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거래소가 되기 위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고 덧붙였다.

 

멤버십 프로그램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팍스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