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노규호 기자] NH농협카드가 지난 7월 선보인 신규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4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 |
▲[사진= NH농협카드] |
NH농협카드는 지난 7월 27일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광고는 zgm(지금)브랜드의 광고 슬로건 '지금 원하는 라이프, zgm으로부터'를 내세워, 누구에게나 소중한 ‘지금’에 NH농협카드의 ‘zgm’이 함께하겠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영상은 지난 10월 13일, 유튜브 누적 조회수 4000만 회를 넘기며, NH농협카드 유튜브 채널 콘텐츠 중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에 NH농협카드는 유튜브 40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OOO하는 zgm이 좋아! zgm을 사랑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광고를 시청한 후, 댓글로 어떤 zgm(지금)을 좋아하고 사랑하는지 남기면 된다.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 영상에 보내주신 고객의 깊은 관심과 공감에 무척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는 NH농협카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