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오는 10월 23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뉴코리아 CC에서 개최되는 ‘한화 LIFEPLUS 인터내셔널 크라운’의 차량 공식 파트너로서 이 대회를 후원한다.
15일 BYD코리아에 따르면 국내에서 스포츠 대회를 공식 후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친환경과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을 스포츠를 통해 구현한다는 취지이다. BYD코리아는 이번 대회 후원을 통해 프리미엄 스포츠와 친환경 모빌리티가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보일 계획이다.
![]() |
▲ <사진=BYD코리아> |
대회 기간 중 현장에는 지난 9월 공식 출시한 도심형 중형 전기 SUV BYD 씨라이언 7(BYD SEALION 7)이 클럽하우스 앞과 고객 출입 동선, 홀인원 코스 주변 등에 전시된다. BYD VIP 고객을 위한 전용 라운지 공간 운영과 홀인원 이벤트도 마련되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0월 25일 또는 26일 경기를 참관할 수 있는 그라운드 어드미션(Daily-Pass) 1일 초대권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15일 10시부터 10월 17일 자정까지 BYD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BYD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고 ‘한화 LIFEPLUS 인터내셔널 크라운에서 만나게 될 BYD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총 25명을 선정해 1일 초대권(2매)을 증정한다. 대회 참관일은 무작위로 배정된다. 당첨자는 10월 20일 오전 중 BYD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 부문 대표는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국내 고객이 BYD 브랜드를 더 가깝게 체험하고, BYD 브랜드가 지향하는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 기회를 통해 국내에서 세계 친환경차 선도기업인 BYD의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BYD코리아는 BYD 아토 3, 씰, 씨라이언 7 등 3개 차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높여가고 있다. 본격적으로 판매를 개시한 4월부터 9월까지 누적 2,967대의 판매고를 기록했고, 지난달에는 출범 이후 처음으로 월 1000대 이상 판매를 달성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