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온라인 쇼핑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8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취향大전’을 열고, 100여 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와 함께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이벤트로, 여행·취미·뷰티·리빙 등 테마별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트래블 데이(Travel Day)’, ‘하비 데이(Hobby Day)’, ‘트렌디 데이(Trendy Day)’, ‘홈 데이(Home Day)’ 등으로 구성되며, 전자제품, 스포츠·레저, 반려동물용품, 홈·오토 등 6개 주요 카테고리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 |
▲ 알리익스프레스, ‘취향大전’ 개최 |
주요 혜택으로는 ▲전 품목 최대 80% 할인 ▲신규 고객 대상 ‘천원딜’ ▲신제품 및 인기 품목 플래시 세일(최대 50%) ▲타임딜 등이 마련됐다. 행사 상품으로는 글라스락 밀폐용기 세트, 코베아 캠핑용품, 르까프 스포츠 패션 아이템, 볼빅 골프공 등이 포함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이와 별도로 8월 13일부터 ‘100원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0월과 12월 연휴에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최대 200만 원, 최소 7만5천 원 상당의 항공권·호텔·입장권 할인 쿠폰과 1+1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앱 검색창에서 ‘럭키박스’를 검색하면 된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취향大전은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해 개인 맞춤형 쇼핑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리익스프레스는 여행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품질 제품을 안전하게 제공하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춘 맞춤형 경험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