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헬스뉴트리션은 셀렉스 신제품 음료 ‘프로핏 딸기초코’가 출시 직후 인기를 끌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국내 패션 플랫폼 ‘무신사(MUSINSA)’와 협업해 지난 6월 3일부터 신제품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를 선보였다.
![]() |
▲ [사진=매일유업] |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는 락토프리 단백질 음료 제품이다. 기존의 모카초콜릿, 밀크바닐라, 바나나 맛에 이어 ‘딸기초코’맛까지 라인업을 확대했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지난해 ‘셀렉스 프로핏 모카초콜릿’이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헬스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 신제품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도 선 런칭 직후 무신사 랭킹 전체 1위에 올랐다.
매일유업은 오는 25일까지 무신사에서 진행되는 ‘무진장 2025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기간 동안 ‘셀렉스 프로핏 딸기초코’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