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 CU 단독 '행운의 말차만쥬' 시즌 한정 출시

유통·MICE / 정호 기자 / 2026-01-08 09:51:44

[메가경제=정호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시즌 한정 제품 ‘행운의 말차만쥬’를 CU 편의점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행운의 말차만쥬’는 부드러운 말차 앙금을 채운 디저트로, 노티드의 시그니처 스마일 디자인을 적용했다. CU 편의점 만쥬·붕어빵 카테고리 최초로 냉장 유통 방식을 도입해 신선도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사진=노티드>

 

이번 제품에는 ‘행운 부적’이 동봉된다. 부적 뒷면에는 새해 소망이나 메시지를 직접 적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구매 고객 가운데 3명을 추첨해 전국 노티드 매장에서 1년간 매일 도넛 1개와 음료 1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도넛 프리패스’를 제공한다.

 

노티드는 이번 신제품과 함께 ‘노티드 케이크바’ 2종도 선보이며 CU 편의점 내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케이크바는 현미 그래놀라와 단백질 소프트 도우를 결합한 프로틴바 형태로, 전자레인지에 약 20초간 데우면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고단백·고식이섬유 제품으로 식사 대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노티드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일상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디저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CU와의 협업을 통해 편의점 채널에서 노티드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