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고카페인 캡슐 '멜로지오 고' 출시

유통·MICE / 정호 기자 / 2026-01-08 09:47:31

[메가경제=정호 기자]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버츄오 라인 커피 머신 ‘버츄오 팝 플러스’의 신규 컬러 5종과 카페인 함량을 높인 커피 캡슐 ‘멜로지오 고’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네스프레소는 홈 카페 수요 확대에 맞춰 ‘버츄오 팝 플러스’에 파스텔 톤 신규 컬러를 적용했다. 새로 선보인 컬러는 라일락, 베이지, 화이트, 핑크, 다크그레이 등 5종으로, 기존 타이탄 컬러를 포함해 총 6종 라인업을 갖췄다.

 

▲ <사진=네스프레소>

 

‘버츄오 팝 플러스’는 컴팩트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750ml 물통과 2단계 높이 조절 컵받침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더블 클릭으로 작동하는 ‘아이스&라테 모드’를 통해 아이스 커피와 우유 베이스 음료에 최적화된 추출이 가능하다. 바코드 브루잉 기술과 센트리퓨전 회전 추출 방식으로 캡슐별 최적의 추출 조건을 자동 구현한다.

 

이와 함께 네스프레소는 스테디셀러 커피 ‘멜로지오’의 풍미를 유지하면서 카페인 함량을 높인 ‘멜로지오 고’를 선보였다. ‘멜로지오 고’는 한 잔당 약 200mg의 카페인을 함유해 강한 각성이 필요한 상황에 적합하다. 이를 통해 디카페인부터 고카페인까지 아우르는 멜로지오 라인업을 완성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 플러스 신규 컬러 5종과 커피 캡슐 ‘멜로지오 고’는 1월 8일부터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판매된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