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호 기자]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이 자사 모바일 앱 ‘Porsche SSCL’에 서비스 센터 온라인 예약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16일 SSCL에 따르면 ‘Porsche SSCL’ 앱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전화 및 방문으로만 가능했던 서비스 센터 예약을 모바일 환경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밝혔다.
![]() |
| ▲ <사진=SSCL> |
‘Porsche SSCL’은 2024년 출시된 SSCL의 공식 모바일 앱이다. 포르쉐 오너 고객이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 정보, 브랜드 콘텐츠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출시 이후 지속적인 기능 고도화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고객은 앱에서 가까운 포르쉐 SSCL 서비스 센터를 확인한 뒤, 원하는 일정에 맞춰 방문 예약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 센터별 위치와 기본 정보도 함께 제공돼 고객의 일정과 동선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대기 시간과 불필요한 커뮤니케이션 절차가 줄어들고, 보다 체계적인 서비스 경험이 가능해질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Porsche SSCL’ 앱에서는 전국 포르쉐 SSCL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차량 관리와 유지에 도움이 되는 ‘Owner’s Tip’ 콘텐츠를 비롯해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과 SSCL의 최신 소식도 제공한다.
SSCL은 ‘Porsche SSCL’ 앱을 단순 정보 제공 채널을 넘어 포르쉐 오너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지원하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SSCL은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국내 포르쉐 공식 딜러사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포르쉐 브랜드의 국내 도입 초기부터 함께해 온 대표 파트너로서, 전문 테크니션 역량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