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오는 9일 자사 기능성 신발(슬리퍼) 브랜드 ‘신미사’와 공동기획한 기능성 운동화를 단독 판매 방송한다고 8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지난해 5월 기능성 신발 브랜드 ‘신미사’의 ‘바로 슬리퍼’를 론칭, 지금까지 총 18만 켤레 이상 판매수량 및 68억원 이상의 주문액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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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KT알파 쇼핑] |
KT알파 쇼핑과 신미사는 최근 발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 및 액티브 시니어의 여가활동 증가 등을 고려해 지난 8개월 동안 기능성 운동화 신상품을 공동 기획했으며, 오늘 9일 오전 7시대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신미사 바로워크 운동화’는 ‘퇴행성 관절을 위한 자세교정 신발’ 특허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발바닥의 ‘아치’만을 강조한 기존 타사 제품과 달리 사람의 몸을 받쳐주고 걸을 수 있게 해주는 발 힘의 중심인 ‘재거돌기’의 중요성에도 주목, 3중 밀도의 밑창으로 발 아치와 재거돌기 모두 지지해 족저근막 부담을 완화하고 안정적인 보행을 돕도록 설계됐다.
무릎을 모아주고 발바닥 아치를 받쳐주는 생체역학적인 디자인으로 충격 흡수 및 하중분산에 도움을 주며, 미끄럼 방지 특허를 받은 논슬립 밑창구조로 제작했다.
KT알파 쇼핑은 ‘신미사 바로워크 운동화’ 론칭방송 기념으로 방송 중 구매 시 해당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추첨을 통해 베스트셀러인 ‘신미사 뉴바로 슬리퍼 1종’을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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