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심플로그', '핑크라이트 캡슐 선세럼' 출시

유통·MICE / 주영래 기자 / 2025-05-22 09:34:23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진제약(대표 조규석·최지현)은 자사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심플로그(SIMPLLOG)’에서 여름 시즌 신제품 ‘핑크라이트 캡슐 선세럼(SPF50+ PA++++)’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과 수분 공급 기능을 겸비한 ‘3-in-1’ 선세럼으로, 백탁 현상이 없고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 사계절 데일리 스킨케어로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 삼진제약 '심플로그', '핑크라이트 캡슐 선세럼' 출시

특히 ‘핑크라이트 캡슐 선세럼’은 워터 캡슐 제형을 적용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수분 캡슐이 터지며 즉각적인 쿨링감과 촉촉한 발림성을 선사한다. 제품의 수분 함량은 70% 이상이며, 10시간 후에도 90% 이상의 보습력을 유지하는 것으로 확인돼 장시간 촉촉함을 경험할 수 있다.

삼진제약은 이번 제품 개발 배경으로 일상 속 자외선이 유발하는 피부 노화와 색소 침착 문제를 지목했다. 실제로 자외선은 멜라닌 생성을 자극해 기미, 잡티, 주근깨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만큼, 매일 사용하는 선케어 제품의 기능성과 안정성이 중요하다는 판단이다.

제품에는 자외선 차단 성분과 함께 미백 기능성 성분, 그리고 삼진제약이 특허 보유한 해양식물줄기세포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색소침착 개선율 10.51%, 자극 지수 0.0(피부 일차자극테스트 결과) 등 검증된 데이터로 안전성과 효과를 입증했다.

심플로그 브랜드 매니저 정자혜 PM은 “‘핑크라이트 캡슐 선세럼’은 무겁고 답답한 느낌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기초 스킨케어처럼 매일 편안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생기 있는 피부 표현과 동시에 자외선 차단, 미백, 보습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현대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뷰티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심플로그는 삼진제약이 전개하는 비건 인증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 건강을 고려한 클린 뷰티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핑크라이트 캡슐 선세럼’은 온라인몰 및 주요 뷰티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