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추석맞이 ‘팝업 콘텐츠’ 강화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5-09-30 09:31:09
400여 종 보드게임, 그래비트랙스 등 즐길거리 가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과 고척점에서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거리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 등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콘텐츠로 마련했다.

 

▲ [사진=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는 30일부터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일까지 ‘코리아보드게임즈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열고 보드게임, 그래비트랙스, 핫휠, 스포츠카드, 헥스봇 등 명절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고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코리아보드게임즈 상품을 선보인다. 

 

리빙파크 3층 도파민 스테이션 내 ‘더 팝업’에서 진행하며 기존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전략ㆍ테마 게임까지 포함해 400여 종의 보드게임과 단독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반지의 제왕 테마의 최신 협력 게임 ‘반지의 제왕: 원정대의 운명’도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긴 연휴 기간 동안 지루함을 달래줄 볼거리와 함께 입을 즐겁게 해줄 먹거리 콘텐츠도 마련했다.

 

용산점 더 센터 4층 카페거리에서는 추석맞이 구미 당기는 미식 모음집 ‘추ㆍ구ㆍ미 팝업스토어’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모둠전, 한우, 용돈 꾸러미 등을 콘셉트로 재미까지 더해 만든 쿠키 세트와 까먹는 귤 화과자, 핵/불땡초맛김, 곶감산도 등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제기차기 이벤트를 통해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더 가든에서는 오는 4일과 5일 양일에 걸쳐 ‘가든 뮤직 페스티벌 시즌2’도 진행한다. 4일에는 ‘가든 노래자랑’이 열리며 5일에는 ‘가든 댄스배틀’이 펼쳐진다.

 

아이파크몰 고척점에서는 와인, 책, 디저트, 옷 등 선물하기 좋은 콘텐츠를 모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야외광장에서는 와인 무료 시음이 시그니처로 자리잡은 ‘와인킹 팝업스토어’가 내달 3일부터 12일까지 열리며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폴햄&클라비스 팝업스토어도 9일까지 진행한다.

 

A, B, C동 1층 행사장에서는 아동 전문 서적과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는 ‘교보문고’와 간식이나 선물용으로 좋은 세화연 개성주악 그리고 다양한 키즈브랜드의 인기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키즈브랜드 대전’을 각각 진행한다.

 

HDC아이파크몰 최용화 영업본부장(상무)는 "추석 연휴를 맞이 해 즐겁게 쇼핑도 하고 집에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팝업 콘텐츠를 강화 했다”라며 “아이파크몰에 준비한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함께 풍성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추석 당일을 포함해 연휴 전 기간 동안 정상 운영하며, 고척점은 추석 당일에 한해 오전 11시부터 20시까지 영업 시간을 단축하고 나머지 휴일 기간은 정상 운영에 나선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