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언노운월즈, ‘문브레이커’ 얼리액세스 1.2 업데이트…신규 맵 공개

게임 / 김형규 / 2022-12-02 09:31:15
이용자 요청에 따라 도색 프리셋 공유 기능 추가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언노운 월즈가 ‘문브레이커(Moonbreaker)’의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1.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언노운 월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맵인 ‘초렉(Cholek) 유적 발굴지’를 공개했다.
 

▲ 언노운 월즈가 문브레이커 얼리 액세스 1.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크래프톤 제공]

 

이 맵은 초렉 문명 콘셉트로 제작된 두 번째 맵으로 거대하고 웅장한 석상들이 늘어서 있는 맵이다. 초렉은 문브레이커의 세 가지 종족 중 하나로, 태양을 숭배하고 식물을 보호하는 농업 중심의 문화를 가진 종족이다.

또한 그간 이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업데이트 요청이 있었던 도색 프리셋 공유 기능을 추가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자신의 SNS와 커뮤니티에 미니어처 도색 작업물을 손쉽게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문브레이커의 세계관과 캐릭터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오디오 드라마 시리즈 ‘문브레이커: 머나먼 원계의 이야기’의 세 번째 에피소드 ‘아스트라의 이야기’가 게임 내에 공개됐다.

이외에도 이용자 편의를 위해 기존 부대를 기반으로 곧바로 새 부대를 꾸릴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일부 유닛의 밸런스와 각종 버그도 수정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