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인디-뤼미에르 엔터 두번째 협업작, 비주얼 노벨 ‘청춘프레임’ 개봉박두

게임 / 이준 기자 / 2023-09-12 09:30:24

[메가경제=이준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컨텐츠 전문 제작사 ‘뤼미에르 엔터테인먼트’(대표 김유리)와 협업해 선보이는 두번째 작품 ‘청춘프레임’을 공개하고 텀블벅을 통한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 [이미지=스마일게이트]

 

‘뤼미에르 엔터테인먼트’는 PC 게임 'XXX보호구역', ‘만월의 신부’ 등 참신하면서도 로맨틱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게임들을 개발한 오토메 게임[1] 전문 개발사다. 스토브인디와 뤼미에르 엔터테인먼트의 협업으로 지난 7월 선보인 첫 작품 ‘황혼의 유령’은 이 분야에서 보기 드문 한글 비주얼 노벨 게임으로써 성우들의 열연과 수려한 일러스트로 호평을 받았다.

 

스토브인디는 뤼미에르와 함께 선보이는 두번째 작품 ‘청춘프레임’은 20대 청춘의 현실을 반영한 리얼 감성 드라마틱 연애 스토리 기반의 노벨 어드벤처 게임이다. 사회 첫발을 앞둔 대학 졸업반 청춘들의 꿈을 담은 드라마틱한 연애 스토리를 멀티 엔딩 시스템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연극영화과 4학년 졸업반이자 감독 지망생인 주인공으로 분해 우연한 계기로 완벽한 매력을 지닌 ‘차한주’를 만나 졸업 작품 영화를 찍으며 다양한 에피소드를 겪게 된다. 현실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캐릭터에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그래픽, 웹툰을 보는 듯한 컷신 연출, 엑스트라 캐릭터까지 탑재된 전문 성우의 풀보이스가 더해져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스토브인디는 ‘청춘프레임’의 출시를 내달 26일로 예고하며 텀블벅을 통한 크라우드 펀딩을 개시했다.  ‘청춘프레임’ 크라우드 펀딩은 텀블벅 웹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