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4DPLEX, 'KCON JAPAN 2025' SCREENX 생중계

유통·MICE / 정호 기자 / 2025-05-02 09:23:18

[메가경제=정호 기자] CJ CGV의 자회사 CJ 4DPLEX가 5월 9~11일 개최되는 ‘KCON JAPAN 2025’를 SCREENX 상영관에서 생중계한다고 2일 밝혔다.

 

세계 최대 규모의 K팝 팬&아티스트 페스티벌 KCON이 SCREENX로 생중계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좌우 벽면까지 확장된 3면 스크린에서 관람하는 강렬한 무대와 극장의 풍부한 사운드로 현장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 <사진=CJ CGV>

 

‘KCON JAPAN 2025’는 CGV신촌아트레온, 등촌, 상봉 등에서 SCREENX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태국 등 아시아 6개 국가 및 지역에서는 SCREENX 및 2D 포맷으로 생중계가 진행될 예정이다.

 

‘KCON JAPAN 2025’는 오는 9~11일 현지 시간 기준 오후 7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생중계 예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CON JAPAN 2025’ 글로벌 극장 생중계 정보는 CJ 4DPLEX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채은  CJ 4DPLEX 콘텐츠마케팅팀 팀장은 “SCREENX 상영관에서 K-POP 페스티벌을 생중계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며 “K-POP 글로벌 팬들이 극장에서 하나의 무대를 통해 연결되고, SCREENX 3면을 통해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더욱 다채롭게 감상하며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