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400g 대용량 선봬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5-09-05 09:22:55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은 상하목장이 기존 80g과 120g 소용량으로만 만날 수 있었던 '유기농 그릭요거트'를 400g 대용량으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출시 요청에 응답해 온 가족이 다 함께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 "아이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온 가족이 다 함께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먹는다”, "당 섭취를 줄이기 위해 무가당을 찾는다", "시리얼이나 과일에 곁들여 먹기 좋아 대용량이 필요하다" 등 기존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후기를 반영했다.

 

▲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이번 상하목장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400g 출시를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상하목장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에서 신제품을 공개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신제품 유기농 그릭요거트 400g 3개 세트 기준 1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자 전원에게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파우치 제품(120g)을 추가 증정한다. 

 

사진 후기 작성 시 네이버 포인트 1000점 증정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관계자는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목소리에 힘입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가당 플레인 400g 대용량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상하목장의 신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유기농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