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테팔이 추석을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테팔은 15일 “오는 10월 9일까지 인기 주방·가전 제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함께 마련한다”고 밝혔다.
![]() |
▲ 테팔, 추석 맞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선봬. |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주요 대형마트와 네이버·쿠팡·G마켓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롯데마트는 10월 1일까지, 이마트는 5일까지, 홈플러스는 9일까지 행사가 이어진다. 온라인에서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가 9월 30일까지, G마켓은 28일까지, 쿠팡은 20일부터 30일까지 기획전을 연다.
행사 제품은 ‘매직핸즈 트라이미’, ‘인덕션 티타늄 디네토 프라이팬’, ‘에센스쿡 프라이팬’, ‘스모크리스 이지 그릴’, ‘매직핸즈 뉴이모션’ 등 주방용품부터 ‘건식 다리미’ 등 가전제품까지 다양하다.
구매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이베리코 모둠 세트, 테팔 주방용품 세트,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채널별 추가 혜택도 마련돼 네이버는 포토리뷰 작성 시 최대 2만 원 적립금과 알림 신청 고객 대상 할인 쿠폰을, 쿠팡은 행사 기간 전용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테팔 관계자는 “추석 프로모션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라며 “긴 연휴 기간 가족·지인들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