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파마(대표 문병점)의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뷰센(Vussen)’이 이마트 판매 매장 100개를 돌파하며 유통망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지난 4월 입점 이후 3개월 만에 달성한 성과로, 미백 라인의 ‘뷰센 28’과 ‘뷰센 30’이 꾸준한 판매 호조를 보이며 성장세를 견인했다.
‘뷰센 28’과 ‘뷰센 30’은 과산화수소를 각각 2.8%와 3.0% 함유한 셀프 치아미백 제품으로, 치약처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트리클로산, 파라벤, 타르색소 등 5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미백 효과 입소문으로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 |
▲ 오스템파마 ‘뷰센’, 이마트 판매점 100개 돌파 |
기능성 제품군인 충치 예방용 ‘뷰센 C’와 구취 개선용 ‘뷰센 O’ 역시 주목받고 있다. 뷰센 C는 불소를 최대 함량인 1,450ppm 함유해 충치 예방 효과를 높였으며, 뷰센 O는 아세트산아연과 천연 오일 성분을 조합해 구취 원인을 개선하도록 개발됐다.
오스템파마는 하반기 대형마트 단독 기획전과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제품 라인업 및 유통 전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이마트 전국 입점으로 접근성이 높아진 만큼 뷰센의 성장을 가속화하겠다”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