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올해 마지막 'G락페'…매일 10시 '한정수량 초특가'

유통·MICE / 정호 기자 / 2025-12-01 08:52:02

[메가경제=정호 기자] G마켓과 옥션은 오는 3일까지 특가 프로모션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를 진행한다. 제철음식, 겨울 여행상품 등 시즌 인기상품을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1일 G마켓에 따르면 G락페는 파격적인 가격혜택을 강조하는 월 정례 특가 프로모션으로, 매달 1일마다 3일 동안 진행한다. 고객선호도가 높은 시즌 인기상품을 엄선해, 한정수량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까지 가격을 내리는 컨셉이다.

 

▲ <사진=G마켓>

 

가수 ‘에일리(Ailee)’가 참여한 새로운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광고는 에일리의 발라드, 댄스 대표곡을 활용해 신선식품, 뷰티, 겨울필수템 등 G락페 특가상품을 유쾌하게 소개한다.

 

광고 속 특가상품은 매일 오전 10시, G마켓과 옥션에서 한정수량으로 공개한다. 1일은 ▲풀쎄라 PRO 뷰티 디바이스 ▲경동나비엔 카본 탄소매트 ▲충남 보령조개 키조개관자살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이 외, 광고에서 소개하는 상품을 매일 3종씩 선착순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별 파격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3일 동안 특정 브랜드에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몰아주는 ‘슈퍼브랜드데이 맥스’ 참여 브랜드 제품이 대상이다. 아모레퍼시픽, 세정, 크록스, 풀리오, 불스원의 슈퍼적립상품 구입 시 10% 적립을, 멤버십인 유니버스클럽 회원에게는 여기에 5% 추가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할인 상품은 쇼핑 테마 별로 구분해 최저가에 도전한다. ▲여행관 ▲난방용품관 ▲푸드/홈파티관 ▲겨울패션관 등을 마련했다. 빠른배송 서비스인 ‘스타배송’의 뷰티상품을 구입한 총 1만명에게는 샘플패키지를 증정한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연말 선물, 난방용품, 겨울 여행 등 쇼핑 수요가 높은 12월을 맞아, 상품 셀렉션 강화에 심혈을 기울였다” 며 “최저가 수준으로 가격 경쟁력을 높인 이번 12월 G락페를 통해 기분 좋게 연말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