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마케팅전문 빅픽처팀, 2024 소셜아이어워드 8관왕 달성

통신·미디어 / 양대선 기자 / 2024-08-06 08:56:15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디지털 광고대행사 빅픽처팀이 '2024 소셜아이어워드'에서 8개의 상을 수상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수상은 빅픽처팀이 다양한 산업군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고객사에게 차별화된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성공했음을 보여준다.

 


빅픽처팀에 따르면 서울아리수본부의 유튜브 캠페인은 공공기관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공공 메시지 전달 능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DGB 금융그룹의 인스타그램 캠페인 대상과 iM뱅크 금융 분야에서의 빅픽처팀의 전략적 역량을 입증했다. 

 

특히, 빙그레우스 인스타그램과 팔도의 비빔밥스쿨 캠페인은 인스타그램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캐릭터 SNS마케팅의 강자임을 입증했다. 8개 수상 중 빙그레메이트 유튜브와 처음처럼의 인스타그램 캠페인은 본격 맛집 + 패션 화보집, FSJ 컨셉으로 최고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새로운 소통 방식을 제시했다.

빅픽처팀의 임직원 100명의 디지털종합광고대행사로 버추얼, 드로잉, 캐릭터, AI 등 다양한 제작인프라를 내재화하여 콘텐츠의 우수한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구독자 글로벌 1,000만의 짤툰 IP를 활용하여 짤툰대난투, 골목식당키우기, 짐승친구들 키우기와 같은 게임을 런칭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빅픽처팀은 2024소셜아이어워드 수상내역을 밝혔다. ▲처음처럼-인스타그램최고대상 ▲서울아리수본부-공공기관분야 유튜브 대상 ▲DGB 금융그룹-금융연계서비스분야 인스타그램 대상 ▲이프랜드-메타버스분야 디지털영상 대상 ▲빙그레메이트-식품브랜드부문 통합대상 ▲빙그레-식품브랜드 인스타그램 최우수상 ▲팔도비밥스쿨-식품브랜드 인스타그램 최우수상 ▲iM뱅크-은행유튜브대상

빅픽처팀은 앞으로도 고객사와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