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첨단소재, '웹어워드 코리아 2025' 최우수상 수상

에너지·화학 / 박제성 기자 / 2025-12-19 08:20:59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S효성첨단소재의 리뉴얼된 홈페이지가 주요 웹 디자인 시상식에서 연이어 수상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과 디자인 우수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다.

 

HS효성첨단소재는 1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국내 대표 웹 시상식인 ‘웹어워드 코리아 2025’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창석 HS효성첨단소재 홍보담당 상무(왼쪽)와 정한나 브랜드팀 프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S효성첨단소재]

 

이번 수상은 지난해 HS효성 지주사의 대상 수상에 이은 성과로 그룹 차원에서 2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웹어워드 코리아 2025'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비주얼(시각) 디자인, 콘텐츠 구성, 기술 완성도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이번 수상은 지난 5월 리뉴얼한 HS효성첨단소재 홈페이지가 '끊임없이 혁신하는 글로벌 소재기업'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구현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해당 홈페이지에는 탄소섬유, 아라미드,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등 미래 지향적인 키워드를 HS효성의 '슈퍼그래픽'을 활용한 세련된 비주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B2B(기업 대 기업) 고객과 투자자에게 직관적으로 정보를 전달했다. 이를 통해 첨단 기술을 선도하는 글로벌 파트너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앞서 HS효성첨단소재는 지난 12일 반포한강공원 채빛섬에서 열린 '글로벌 디자인 잇 어워드 2025'에서 리뉴얼된 홈페이지로 브론즈상을 수상해 국제 디자인 경쟁력까지 인정받았다. 

 

'글로벌 디자인 잇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의 후원 아래 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KODIA)가 주최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디자인 시상식이다.

 

HS효성첨단소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글로벌 고객과 이해 관계자에게 기술력과 비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 브랜딩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계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