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배우 홍서준이 넷플릭스 영화 '전,란'에서 초반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는 빌런 역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전,란’(김상만 감독)은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에서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박정민 분)와 그의 몸종이자 죽마고우 천영(강동원 분)이 무관과 의병으로 적이 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 |
▲ 넷플릭스 화제작 '전란'에서 열연중인 홍서준. [자료=넷플릭스] |
홍서준은 종려의 아버지이자 조선 최고의 무신인 종2품 병조참판 이극조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분노를 한 몸에 받는 연기를 선보였다.
극중 이극조는 대대로 무과에 급제한 명문가 출신 무신으로, 초반 극심한 갈등을 일으키며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가는 핵심 인물이다. 홍서준은 이극조의 복잡한 내면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홍서준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중후한 중저음 목소리로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는가 하면, 때로는 가족을 위한 인간적인 모습을 드러내며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했다.
이러한 그의 명품 연기는 '전,란'에서 씬스틸러로 손꼽히며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홍서준은 영화 ‘서울의 봄’, ‘파묘’, ‘자백’, JTBC ‘하이드’, ‘인사이더’, ‘너를 닮은 사람’, ‘재벌X형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명품 연기를 보여왔다.
한편, 넷플릭스 영화 ‘전,란’은 김상만 감독이 연출하고 강동원, 박정민, 차승원, 김신록, 진선규, 정성일 등이 출연한다. ‘전,란’은 18일 기준 넷플릭스 영화 1위를 기록하며 고공행진 중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