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 대표 브랜드 자민경, 논산훈련소에 8천만 원 상당 LED 모니터 설치 지원

나눔사회 / 정진성 기자 / 2026-02-09 22:56:28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PX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자민경(주)은 2011년 PX 화장품 열풍을 이끌어 온 브랜드로, 올해 PX 공급 15주년을 맞아 2026년 1월부터 육군훈련소(논산훈련소) 내 옥외 LED 모니터를 설치·기부하며 훈련병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 자민경

 

이번 기부는 장병 복지 향상을 위한 자민경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의 연장선이다. 자민경(주) 관계자는 “자민경의 원조 달팽이 크림이 PX에 처음 공급된 지 15년이 되는 해이기도 하다”며 “그동안 대한민국 장병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것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육군훈련소에 8천만 원 상당의 옥외 LED 모니터를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자민경의 달팽이 크림은 2011년 PX 화장품 열풍의 출발점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 15년간 장병들과 그 가족들로부터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해 9월에는 예상보다 높은 수요로 인해 일시 품절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한편 자민경 달팽이 크림은 최근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군 PX뿐 아니라 전 세계 약 3만여 개 매장에 제품을 공급하며 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도 넓혀가고 있다.

 

자민경은 K-뷰티에 대한 글로벌 관심이 높아지는 흐름 속에서 달팽이 크림의 해외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